경주시 감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맞이 명절음식 전달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9-17
< 전, 과일, 떡, 불고기 등 한가위 음식 전달하며 어르신들 안부 확인 >

감포읍에서 독거노인 명절음식 전달을 준비하며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모습과 세대를 방문해 직접 전달하는 모습

경주시 감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고남우, 민간위원장 서삼란)가 16일 추석을 맞이해, 회원들이 직접 관내 독거노인 24세대를 방문해 명절음식(12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명절음식은 전, 과일, 떡, 불고기 등 정성스레 준비한 한가위 음식이며, 회원들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에게 명절음식 전달 및 안부를 확인하며 진정한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감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외에도 독거노인 생일잔치 특화사업을 통해서도 독거노인 32세대의 생일에 케이크, 미역국을 전하며 축하와 안부를 전하는 봉사를 하고 있으며, 위원들은 긴밀한 유대관계로 정서적·물질적 지지역할을 하고 있다.

서삼란 민간위원장은 “추석을 맞아 맛있는 명절음식을 준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협의체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고남우 감포읍장은 “추석에 소외된 이웃 없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절이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지역사회 취약계층과 지속적으로 온정을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천북면, 한가위 귀성객 맞이 준비 구슬땀
이전글
경주세무서 직원, 십시일반 마음 모아 황오동에 이웃돕기 성금 전달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