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청년포럼, 황성동 행복공유냉장고에 생필품 300만원 상당 기부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04-20
< 지역사회 봉사활동 이어 나눔 실천 >

3. 경주청년포럼은 19일 황성동 저소득 취약계층 위해 식료품 300만 원 상당 기탁하며 참석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좔영을 하고 있다.jpeg

경주청년포럼은 19일 소외된 이웃과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300만 원 상당의 생필품을 황성동 행복공유냉장고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부 행사는 경주 식당인들의 모임인 ‘식모회 김은정 회장를 비롯해 총 21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들은 행복공유냉장고 1호점에 함께 물건들을 채우며 자리를 빛냈다.

경주청년포럼은 돌담 보수 봉사, 실버카 및 쌀 기부 등 지역사회와 마을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행복공유냉장고는 식재료, 라면, 국수, 통조림 등의 물품을 나누고 싶은 사람이 제공하고, 물품이 필요한 저소득 가정에서 물품을 가져갈 수 있는 체계다. 하지만 한 사람이 하루에 하나의 물품만 가져갈 수 있다.

고동후 경주청년포럼 회장는 “배우고 봉사하는 마음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해준 ‘식모회’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며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에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진열 황성동장은 “어려운 시기에 아낌없이 지원해 준 경주청년포럼과 식모회에 감사하며 우리들의 정성과 노력이 어려운 이웃에게 닿을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파일
다음글
경주청년포럼, 동천동 저소득 취약계층 위해 식료품 300만 원 상당 기탁
이전글
성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한 발걸음 지원사업’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