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21세기불교포럼, 이웃사랑 성금 기부로 사랑의 온도 높여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2-01
< 불교 문화 및 예술 활성화 힘 써, 희망 2021 나눔캠페인 성금 1,000만원 기탁 >

성금 1,000만원 기탁

사단법인 21세기불교포럼(공동이사장 황경환)에서 지난달 28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희망2021 나눔캠페인’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경주시 동천동에 소재하는 (사)21세기불교포럼은 지난해 1월 창립하여 불교 대중교육과 불교문화 및 예술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불교연구회와 학술단체를 지원하고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특히 황경환 공동이사장은 앞서 지난 25일 ‘8회 청호불교복지대상’ 학술 진흥 부문 저술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날 참석한 황경환 공동이사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함께할 수 있음에 감사드리며,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마음들이 모여 우리의 이웃이 잘 이겨낼 수 있는 원동력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어려운 시기에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으로 기부에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전해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날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파일
이전글
경주시조사료경영체협의회의 따뜻한 마음 모아 성금 기부
다음글
경주시 농업기술센터,‘영국 농림부 FAPAS 인증’ 획득 ‘쾌거’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