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립도서관, 북스타트 3단계 보물상자… 21일부터 선착순 배부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12-16
< 36개월부터 취학 전 유아대상,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직접 방문 수령 >

북스타트 3단계 보물상자 꾸러미 구성품

경주시립도서관은 오는 21일부터 북스타트 3단계 보물상자 꾸러미 200개를 선착순으로 배부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시행한 북스타트 3단계 꾸러미 이벤트가 시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어 조기 소진됨에 따라 하반기 추가로 진행되는 것이다.

이번에 추가로 배부할 북스타트 3단계 보물상자 책꾸러미는 그림책 2권, 퍼즐, 다이어리, 가이드북, 에코백으로 구성돼 있다.

대상자는 36개월에서 취학 전 유아이며, 배부장소는 경주시립도서관 본관 및 분관(송화, 중앙, 칠평, 단석, 감포 및 꿈마루작은도서관)이다.

수령방법은 해당 영유아 명의로 도서관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영유아의 개월 수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해당 영유아의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와 보호자신분증)를 지참해 배부 장소로 방문하면 된다.

또한 경주시립도서관은 북스타트 1단계, 2단계 꾸러미도 함께 계속해 배부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시립도서관 아이사랑책놀이터(054-779-8902)로 문의하면 된다.

시립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에서 준비한 북스타트 3단계 보물상자 꾸러미가 연말 도서관을 방문하는 아이와 부모에게 산타의 선물과 같은 기쁨과 설렘을 선사하기를 기대해 본다” 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립도서관, 새 단장 마친 이동도서관 오는 22일부터 운행
이전글
경주시, 민관 합동 산불진화 훈련… 연일 시민안전 챙기기 나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생활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