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황성동 통장협의회, 용황지구 환경정비 활동 실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03-02
< 깨끗해질 때까지 멈추지 않는다! >

지난달 28일 용황지구 환경정비활동에 참여한 경주시 황성동 통장협의회 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주시 황성동 통장협의회(회장 여경화)는 지난달 28일 용황 구획 정리 지구로 집결해 환경정비 활동 세부계획과 안전교육을 안내받고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활동은 회원 50여 명이 참여해 용황로 및 용황구획길을 중심으로 불법으로 투기된 생활 쓰레기뿐만 아니라 대형 쓰레기들을 수거하고 전봇대에 불법으로 부착된 홍보물 제거도 병행됐다.

통장협의회장과 회원들은“이번 환경정비 활동이 주민들에게 알려져 올바른 시민의식이 확립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용황 지구에 불법 투기된 쓰레기가 없어질 때까지 지속적해서 힘쓰겠다”고 전했다.

최진열 황성동장은“누구보다 황성동에 관심을 가지고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나서준 통장협의회에 감사하며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황성동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황성동 통장협의회는 매월 진행하는 환경정비 활동 참석, 코로나 관련 방역봉사활동, 불우이웃돕기를 위한 기부활동, 황성예술의 길 조성사업 등을 진행하면서 주민들을 위한 봉사활동과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황남동 새마을 협의회‧부녀회 환경정비 실시
이전글
경주시 황성동, 초아의 봉사를 방역활동으로 실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