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경주시 지역아동센터 연합 발표회 개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9-10-14
< 경주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어울림 축제 한마당 >

지역아동센터 연합 발표회

- 10월 12일 한수원운동장, 지역아동센터 720여명 참여

경주시는 지난 12일 한국수력원자력 운동장에서 제2회 지역아동센터 연합 발표회를 개최했다.

경주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 박세영) 주관으로 열린 이 날 행사는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및 학부모, 유관기관 관계자 등 7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아동센터 어울림 축제 한마당’이라는 부제로 발표회를 가졌다.

이번 발표회를 통해서 그동안 각 센터에서 실시했던 다양한 프로그램을 공연하는 기회를 마련했으며, 또한 경주시 지역아동센터가 모두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됐다.

김진태 시민행정국장은 “제2회 지역아동센터 발표회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지역아동센터는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을 위한 시설로 앞으로도 경주시의 아동들이 방과 후 안전하게 보호받고,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경주시는 지역아동센터 28개소에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아동에게 문화·예술 특화프로그램지원, 다문화가정, 중·고생 밀집지역 특수목적형 지원, 휴일 아동방임예방을 위한 토요운영 지원 등 매년 30억 원 정도를 지역아동센터의 환경과 특성에 맞는 맞춤형 돌봄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제2회 문무대왕배 전국사회인야구대회 성료
이전글
2019 팝페라 솔라즈와 함께 라면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