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시설관리공단, 경영혁신보고회 가져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9-09-26
<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통해 경쟁력 있는 공기업으로 성장할 터 >

경영혁신보고회

- 사회적 약자를 위한 다양한 지원과 공공서비스 수준 향상 노력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열)은 25일 이사장실에서 각 팀장 및 차장 참석 하에 경영혁신 방안 모색을 위한 경영혁신보고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 날 보고회에서 공단은 2019년 8월까지 사업수입이 연간 목표대비 77.8%달성하였다는 경영성과 보고를 시작으로, 경영기획팀은 조직·인력 분석 및 적정인력 산출, 체육사업팀은 재능기부 활성화, 체육시설 이용료 현실화 방안, 재해 ZERO 점검반 운영 및 안전경영 인증(KSPO 45001) 획득으로 안전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겠다고 발표했다.

관광사업팀은 경주시 구도심 경기활성화를 위한 고객 유치 계획, 폭염 및 소나기에 대비한 사적지 관람용 양·우산 무료 대여, 지역기관과의 MOU체결로 경주관광 활성화 도모 등과 주차관리팀의 수익성 제고를 위한 방안 등 각 팀 직원들의 제안한 경영혁신 아이디어에 대해 논의했다.

김기열 이사장은 “직원들이 제안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잘 살려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통한 효율적인 경영시스템과 시설물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을 구축하여 경쟁력 있는 공기업으로 거듭나야 한다”고 강조하고, “사회적 약자를 위한 다양한 지원과 공공서비스 수준 향상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해야 한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전국 정보통신우수사례발표대회서 ‘행정안전부장관’수상
이전글
2019 경상북도 청소년 자원봉사 이그나이트 대회 경주시 청소년 3명 수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