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과 함께 인문 고전의 숲으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09-25
< 경주시 송화도서관 하반기 독서‧문화 프로그램 개설 >

2. 송화도서관.jpg

경주시립 송화도서관에서는 독서 활동을 바탕으로 교육 및 문화적 성취감을 얻을 수 있도록 시민들을 위해 ‘2015년 하반기 문화프로그램’을 개설‧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내달 20일부터 11월까지, 책 읽어주기 프로그램인 <이야기꽃이 피었습니다>와 <책나라, 이야기 동산>을 비롯하여 <북스타트 연계 프로그램>, <어린이 고전 낭송>, <유럽 풍경 스케치>와 사주 명리학을 인문학적으로 접근하는 <내 운명의 지도 읽기>, 그리스·로마 신화를 주제로 한 <서양 고전의 이해> 등 연령별로 시민들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켜 줄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제공된다.

특히 성인 프로그램의 경우 최근의 문화적 트렌드를 반영하여 시민들의 인문학적 소양을 넓히고 문화 교양을 쌓을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책과 더불어 자신의 삶을 성찰하고 미래를 새롭게 조망할 수 있게 도와주는 길잡이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재료비 본인 부담), 내달 1일부터 13일까지 13일간 경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www.kjlib.or.kr)에서 선착순으로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문화프로그램(송화도서관)메뉴를 참고하거나 전화(☎054-779-8907)로 문의하면 된다.
파일
다음글
금연,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습니다.
이전글
즐거운 추석명절 안전하게 보내세요!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