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기부, 가장 착한 선물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11-24
< 23일부터 내년 1월말까지 ‘희망2016 나눔 캠페인’ 실시 >

2.경주시 사랑의열매 봉사단 대표가 최양식 경주시장에게 희망2016나눔캠페인 '사랑의 열며'를 달아주고 있다..jpg

경주시는 23일부터 내년 1월말까지 70일간 연말연시 이웃사랑 성금모금 운동인 ‘희망 2016 나눔 캠페인’을 전개한다.

‘나의기부, 가장 착한 선물’이라는 슬로건으로 직접적인 나의 기부 실천이 선물과 같은 소중한 가치를 낳는다는 의미로 나눔에 대한 이해와 참여를 촉진하고 집중 모금을 통한 사회복지 재원을 확보하는 동시에 따뜻한 사회분위기 조성과 풀뿌리 모금을 확대하기 위해 매년 추진되고 있다.

첫날인 23일에는 경주시 사랑의열매봉사단(단장 곽명혜)이 시장실에서 최양식 경주시장을 비롯해 간부 공무원들에게 ‘사랑의 열매 달아주기’ 행사를 시작으로 시민들에게 나눔 문화 동참과 확산운동을

시는 지난해 희망2015나눔 캠페인을 통해 4억 4,200만원을 모금했고 이 모금액은 지역의 장애인, 조손가구, 저소득층, 독거노인, 사회복지시설 등 도움을 필요로 하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값지고 소중하게 쓰여 졌으며, 중요한 민간자원으로서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연말연시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과 희망을 주고 나눔 문화를 선도하여 진정한 나눔의 가치를 통해 더불어 행복해 지는 아름다운 지역공동체를 만들어가는데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당부” 했다.

한편 ‘희망 2016 나눔 캠페인’ 성금 및 물품 후원 관련 안내 및 접수는 각 읍면동주민센터 또는 복지정책과(054-779-6687)로 문의하면 된다.
파일
다음글
경주역에서 연평도 포격 5주기 추모행사 열려
이전글
경주 농업발전의 미래를 짊어질 일꾼 양성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