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년미래포럼, 나누는 봉사 실천하는 사랑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12-10
< 2015 사랑 나눔 행사 펼쳐, 복지사각지대 온정의 손길 >

1. 최양식 경주시장, 어려운 이웃사랑 위해 사랑의 연탄을 배달하고 있다..jpg

- 복지시설과 어려운 이웃위해 연탄 등 생필품 2,800만원 상당 전달 -

(사)천년미래포럼(이사장 김은호)은 10일 황남초등학교에서 ‘2015 사랑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복지사각 지대 등 지역사회의 소외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회원들이 정성껏 마련한 후원금으로 연탄과 생필품(시가 28,000천원 상당)을 저소득층 100세대와 사회복지단체 5개소에 전달했다.
(사)천년미래포럼은 2008년 11월 창립된 봉사단체로, 매년 사랑 나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사)천년미래포럼은 경주지역의 상공인과 대학을 중심으로 저소득층과 복지시설 등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고 지역사랑 운동 실천을 통해 시민화합과 지역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김은호 이사장은 “나누는 봉사, 실천하는 사랑으로 천년고도 경주의 명성을 되찾고, 앞으로 천년미래의 발전된 경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포럼이 되도록 하겠다.”며 나눔 의지를 밝혔다.
연탄 나르기 등 이웃사랑 행사에 동참한 최양식 경주시장은 “우중에도 지역 사랑 나눔 활동을 펼쳐준 천년미래포럼 임직원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활활 타오르는 연탄처럼 정성과 사랑의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으로 전해져, 감동 있는 도시 존경받는 경주가 되길 기대한다.”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경주경찰서와 생명존중 문화 확산 업무협약
이전글
경주시, 시정발전 유공 시민 표창 수여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