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수젓갈, 어려운 이웃 성금기탁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4-01-02
< 희망2024 나눔캠페인 성금 1000만원 기탁 >

지난달 29일 김명수젓갈에서 경주시청을 방문해 희망2024 나눔캠페인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천연식품 김명수젓갈(대표 김헌목)에서 지난달 29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호우 피해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경주시 감포읍에 소재한 김명수젓갈은 4대에 걸쳐 50년 동안 국내산 생멸치와 정제염만을 사용한 전통 염해법으로 멸치액젓을 생산하는 경북 향토뿌리기업이다.

김헌목 대표는 멸치액젓으로 대한민국 수산식품 명인 10호로 지정됐으며, 매년 희망나눔캠페인 성금을 기탁해오는 등 꾸준히 이웃사랑 정신을 실천하고 있다.

김헌목 대표는 “이번 성금을 통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주민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전해주신 큰 사랑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며, 어려운 시기에도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날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돼 경주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며, 희망2024 나눔캠페인은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수의사회, 이웃사랑 나눔 실천
이전글
동진이공㈜·경주버드파크, 이웃사랑 나눔실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