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김장나누기 실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11-26
< 저소득 지역주민 위한 김장김치, ‘복지지원 사업’ 통한 라면과 휴지 등 전달 >

4. 경주시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김장나누기 실시 (1).jpg

경주시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영철, 별칭 ‘촘촘복지단’)는 25일,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진행하며 저소득 지역주민을 위한 복지지원사업을 실시했다.

매년 치러지는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는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가꾼 배추로 직접 김장하여 직접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행사로 관내에서도 귀감이 되고 있다.

특히 올해는 공동모금회 배분금을 지원받은 ‘저소득 지역주민을 위한 복지지원 사업’을 더해 관내 저소득주민에게 라면과 휴지 각각 200박스를 김장한 김치와 함께 전달함으로써, 넉넉함이 배가 되는 따뜻한 겨울나기를 기원했다.

김영철 민간위원장은 “안강읍 내 저소득 지역주민들이 김장한 김치와 물품을 전달받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에 이상원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은 “매번 이렇게 안강읍 저소득 지역주민을 위해 애쓰시는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에게 감사드리며, 민관이 협력해 더 살기 좋은 안강읍을 조성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이전글
경주시 현곡면, 진덕여왕릉 등산로에서 등산객·주민 대상 산불예방 캠페인 실시
다음글
경주시 황오동,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