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농산, 북경주행정복지센터에 어려운 이웃 위한 백미 기탁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9-16
< 추석맞이 어려움 겪는 저소득층 위해 백미 10㎏ 50포(700만원 상당) 후원 >

㈜대구농산에서 북경주행정복지센터에 백미를 기탁한 후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모습

경주시 소재 ㈜대구농산(회장 탁양훈)에서는 15일 북경주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상원)를 방문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백미 10kg 50포(약 700만원 상당)를 후원했다.

대구농산은 곡물도정 업체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곡물박스를 후원하는 등 나눔 활동에 활발히 참여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백미를 후원하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탁양훈 대표는 “지역 내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따뜻한 후원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나눔 문화 확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상원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기부활동으로 이웃사랑에 앞장서는 탁양훈 대표와 대구농산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기탁 받은 쌀은 사랑을 담아 지역사회에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황남동청소년지도위원회, 추석맞이 청소년에 후원물품 전달
이전글
대구농산(주), 풍성한 한가위 위한 어려운 이웃에 백미 기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