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차 한국노동경제연구원 포럼’ 경주에서 개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6-29
< 27일~28일 경주 코모도호텔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지역경제 활성화 및 경영정상화 방안’ 주제로 열려 >

주낙영 경주시장이 제2차 한국노동경제연구원 포럼에 참석해 인삿말을 전하고 있다

한국노동경제연구원(원장 김명수)은 지난 27일~28일 경주코모도호텔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지역경제 활성화 및 경영정상화 방안’을 주제로 ‘제2차 한국노동경제연구원 포럼’을 개최했다.

지난 5월 여수에서 제1차 포럼이 개최된 데 이어 제2차로 진행된 이날 포럼에는 이희범 한국정신문화재단 이사장, 김천식 국민대통합당 총재, 노조 간부, 기업 CEO, 정관계 인사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포럼에서는 세종로 국정포럼 박승주 이사장의 ‘성공하는 CEO 행복한 인생’ 특강과 최선주 경주박물관장의 ‘천년한국 얼이 깃든 박물관의 매력’ 특강이 진행됐다.

그리고 행사장에는 경주지역 사회적기업들의 다양한 제품을 홍보하는 홍보부스도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유례없는 코로나 사태로 급변하는 환경 속에 노동방식 및 노사관계에도 큰 변화가 예상된다”며, “전문가들의 지혜가 모아져 변화에 잘 적응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3만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한국노동경제연구원은 유연한 노사문화 정립과 상생경영 풍토 조성에 앞장서 대한민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해오고 있다.
파일
이전글
경주 보문카라반파크, 다음달 1일부터 하계 물놀이장 개장
다음글
경주시립합창단, 제45회 정기공연 ‘마드리갈&모테트 합창 클래식’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문화/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