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칠평도서관 새 단장과 함께 즐거운 독서나들이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10-19
< 올 하반기 칠평도서관 리모델링 재개관 행사·독서문화 프로그램 진행 >

경주 칠평도서관 하반기 프로그램 안내 브로슈어

경주 칠평도서관이 리모델링을 마치고 오는 26일 새롭게 재개관한다.

칠평도서관은 이에 맞춰 △독서나무 만들기-“내가 이 책을 선택한 이유” △칠평도서관 하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먼저 오는 26일부터 실시하는 △독서나무 만들기–“내가 이 책을 선택한 이유”는 도서관에서 책을 대출한 이용자들이 대출 사유를 적어 칠평도서관 독서나무를 완성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이어 다음달 11일부터 실시하는 ‘칠평도서관 하반기 독서문화 프로그램]은 초등학생 1학년부터 성인까지 모두 참여할 수 있는 행사다.

세부 프로그램은 △나만의 명화 만들기(성인) △내일은 만화왕!(초등 3~6) △책과 함께 놀아보자!(초등 3~6) △두근 두근 그림책과 함께 놀아요(초등 1~3) 모두 4강좌다.

프로그램 신청은 오는 다음달 1일부터 4일까지 경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rary.gyeongju.go.kr)-독서문화행사-문화강좌신청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경주 시민이면 누구나 다 참여할 수 있으며, 각 강좌별 수강료는 무료이며 강의마다 발생할 수 있는 재료비는 본인부담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칠평도서관 사무실(054-779-8962)로 문의하면 된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이번 프로그램으로 인하여 리모델링 재개관하는 칠평도서관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지역사회에서의 도서관의 위상이 올라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동궁원, 가을나들이 행사 선보여
이전글
경주시립도서관, 커피를 주제로 인문학 특강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