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 넘치는 경주 청소년들 모여라’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4-07-25
< 2014 경북대표 경주 청소년 어울림마당 화랑무예(스포츠) 한마당 개최 >

1.화랑무예(스포츠)한마당 개최_1.JPG

경주시는 연초록 신록이 더해가는 7월에 『화랑무예(스포츠) 한마당』을 오는 7월 26일(토) 오후 2시부터 경주시 신라중학교 체육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014 경북대표 경주 청소년 어울림마당』의 일환으로 경주 및 타지역 청소년들이 참여하여 그 동안 갈고 닦은 농구 실력을 펼쳐 보이는 자리로써, 중등부,․고등부․대학 청소년부로 나뉘어 총20여 개 팀이 참가한다.
아울러 행사에 참여한 청소년 및 시민들을 대상으로 3점슛, 프리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청소년 어울림 마당'은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성함양과 역량개발을 지원하는 시설·조직·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되어 올해로 7년째 경주시 청소년수련관에서 지역 청소년과 관련 전문가, 단체, 기관 등과 연계·협력해 매년 4월부터 10월까지 한달에 1~2회 경북 청소년문화의 대향연을 펼치는 장이다.

최진용 경주시 청소년수련관장은 “지역 청소년들이 『화랑무예(스포츠) 한마당』에서 또래들과 더불어 건강하고 건전한 스포츠 활동을 통해 경주의 미래 성장동력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청소년 및 많은 시민들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파일
다음글
“경주 봉황대의 여름밤은 음악과 함께 시원하다”
이전글
아시아․태평양지역 대학생들 경주의 아름다움에 매료되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문화/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