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동궁원, 음악분수 가동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02-27
< 2015년 새봄을 맞아 3. 1일부터 화려한 음악분수 쇼 펼쳐 >

2.음악분수2.jpg

경주시는 지난 2013년 개장해 현재 67만여 명의 관광객들이 다녀간 동궁원이 차디찬 겨울을 지나 새 봄을 맞이하여 3월 1일부터 ‘음악분수’를 가동하여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동궁원은 경주관광의 비수기인 겨울철에도 꾸준히 많은 관광객들을 맞이하고 있으며 식물원 스탬프투어, 나무 곤충 만들기 체험, 그림 그리기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이제 동궁원은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체험 형 복합문화 공간으로 경주에 와서 꼭 한 번은 들러야 할 경주의 새로운 관광명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

음악분수는 평일은 10시부터 18시까지 두 시간 마다 30분씩, 관광객이 많이 찾는 공휴일에는 10시부터 18시까지 매시간 마다 30분씩 가동할 계획이다.

또한 경주를 찾는 관광객 및 시민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다양한 연령층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대중음악, 클래식, 팝송 등 다양한 장르의 음원을 추가로 구성해 가동할 예정이다.

경주 동궁원 관계자는 특히 벚꽃시즌 경주를 찾는 관광객들과 봄철 수학여행, 체험학습 등으로 찾아오는 관람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파일
다음글
을미년‘안녕’위해 달집 태워볼까?
이전글
박지성 재단 유소년 축구대회 (JS Dream Festival) 성황리 피날레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문화/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