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과 예술담은 공예작품 한자리에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06-17
< 제7회 신라공예협회 회원전, 22일~26일까지 5일간 서라벌문화회관에서 열려 >

1. 신라공예협회 전시회.jpg

올해로 7회를 맞는 ‘신라공예협회 회원전’이 22일 ~ 26일까지 5일간 경주 서라벌문화회관에서 열린다.

(사)신라공예협회(이사장 김상규)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신라공예협회 주요 작가 30여명의 작품이 전시되며, 지난달 5일 성황리에 열린 제4회 전국청소년 공예대전 시상 및 작품 전시도 겸해질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공예미술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면서 미래지향적인 작품세계를 구축해온 실력파 작가 30여명이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작품 100여점을 선보인다.

신라공예협회는 해마다 정기회원전을 비롯하여 이스탄불in경주2014, 동궁장터, 벚꽃축제, 신라문화제 등에 참여하여 경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공예산업을 널리 홍보하였으며, 특히 2015년 4월에는 베트남 후에시에서 열린 국제공예전에 우수작품을 출품하여 경주시를 빛내기도 하였다.

회원전에 참석한 박기도 경제산업국장은 청소년 공예대전 수상자에게 축하를 건네고, “이번 전시회가 공예문화의 새로운 발전 방향을 제시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2015 경주세계피리축제 만파식적 열려
이전글
문화관광도시 경주, 여름꽃으로 관광객 유혹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문화/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