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에 울려 퍼진 경주인의 끼와 흥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07-20
< KBS 전국 노래자랑 공개녹화 시민, 관광객 등 수천명 모여 >

2.전국노래자랑 시장 인사.jpg

- 경주하이코, 실크로드경주2015 행사 전국 홍보 -

서민들의 삶의 애환을 담아 끼와 웃음을 선사하는 국내 최장수 프로그램인 KBS 전국 노래자랑이 세계 역사문화도시 경주의 하늘에 울려 퍼졌다.

경주 하이코 개관을 축하 하고 동서문명의 향연 실크로드경주2015 행사의 성공 개최를 기념하기 위해 18일 오후 5시 황성공원 광장에서 수천 명의 시민과 관광객들이 운집한 가운데 우리의 영원한 젊은 오빠 송해의 사회로 경주시민들의 끼와 장기를 마음껏 발산했다.

이번 녹화는 지난 6월 7일 예심을 통해 끼와 열정이 넘치는 경주의 간판스타 15명이 출연해 지역의 특산물 및 유명 관광지 등 아름다운 경주를 소개하며 저마다의 재능을 마음껏 뽐냈으며 배일호, 임현정, 신유, 류기진, 조정민 등 5명의 초대가수 공연도 펼쳐졌다.

본선 참가자 중 심연재(용강동)씨가 상금 150만원과 함께 영예의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이외에도 우수상, 인기상 등 다수 출연자가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전국 노래자랑 한마당 축제를 통해 시민 모두가 한마음이 되는 화합의 장이 되었으며, 문화예술의 도시 경주의 맛과 멋을 알리고 경주 하이코와 실크로드 경주 2015 행사를 소개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며 국제규모의 성공적 행사를 위해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관심을 당부 하였다.

한편 이날 녹화분은 오는 8월 9일(일) 오전 12시 10분부터 KBS 1TV를 통해 전국에 방영될 예정이다.
파일
다음글
올여름 피서는 경주 동해안 해수욕장에서
이전글
2015 KBO 총재배 전국여자야구대회 팡파르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문화/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