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이벤트‘꽃보다 폰토그래퍼’인기짱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07-10
< 경주시, 한국관광공사 대구경북협력지사 공동 추진 >

2.경주시 연꽃이벤트.jpg

- 4일부터 19일까지 16일간 주요 관광․사적지 등 SNS -

전국 최대 규모의 연꽃 단지가 조성돼 있어 으뜸 연꽃 명소로도 유명한 경주시에서는 연꽃 개화시기를 맞아 한국관광공사 대구경북협력지사와 함께 여는 SNS‎이벤트 ‘꽃보다 폰토그래퍼’를 지난 7월 4일부터 오는 19일까지 16일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선덕네거리에서 경주 동궁과 월지(구 안압지) 방향으로 10m 가면 만날 수 있는 연꽃단지를 찾아가 스마트폰으로 연꽃과 풍경을 담아 BEST 연꽃 사진 1장(폰 사진만 가능)을 경주시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gyeongjulove)
댓글(이벤트 참여 바로가기 ☞ http://fb.me/41IB5WQK6) 또는 경주시 카카오톡(@경주시gyeongjucity) 대화창 에 올리면 된다.

당첨자 선정은 한국관광공사 대구경북협력지사의 전문심사위원 평가로 진행하여 당첨자 발표는 7월 20일에 하며 우수 폰토그래퍼 10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1만원권), BEST 폰토그래퍼 1명에겐 경주 특산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정환 공보담당관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주의 연꽃 단지를 뉴미디어를 활용한 홍보로 국내외 관광객을 비롯한 연인, 친구와 함께 여행하기 좋은 로맨틱한 경주의 낭만적 이미지를 홍보하기 위해 SNS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여러 기관과의 협업으로 1만 2천여 명의 친구와 소통하는 경주시 페이스북 등 공식 SNS채널을 통한 온라인 이벤트를 자주 열어 아름다운 경주를 널리 알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파일
다음글
경주 5개 해수욕장, 무사고 기원제 열고 일제히 개장
이전글
KBO 총재배 전국 야구대회 D-15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문화/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