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강읍 체육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작성자
공보담당관
등록일
2023-04-03
< 이성우 신임회장, ‘함께하는 미래, 밝아오는 안강’ 슬로건 아래 2년간 체육회 이끌어 >

10. 1일 안강제일초등학교에서 열린 경주시 안강읍체육회장 이취임식에서 이성우 신임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는 모습.jpg

경주시 안강읍체육회는 1일 안강제일초등학교 강당에서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와 같은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회장단과 감사를 무난히 이끌어온 이기락 회장에 이어 제14대 이성우 회장이 새롭게 취임했다.

이번 행사에는 여준기 경주시체육회장, 정성룡·이강희 시의원, 예병원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 안강읍체육회 회원, 주민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성우 회장은 ‘함께하는 미래, 밝아오는 안강’이라는 슬로건 아래 2년간 안강읍체육회를 힘차게 이끌어갈 것을 공언했다.

이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이제껏 당연하게 생각하고 누려왔던 생활체육의 소중함을 모순되게도 코로나19라는 고약한 감염병이 절실히 일깨워 준 것 같다”며 “앞으로 안강읍체육회는 주민과 더불어 소통 화합하고, 체육시설을 확충하는 등 희망찬 미래를 밝혀 나아가는 단체로 거듭나도록 하겠습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취임한 이성우 회장의 미래를 기원하는 내빈과 주민들의 격려는 뜨거웠다.
파일
다음글
건천읍, ‘위기가구 제로’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실시
이전글
성건동 통장협의회, 경로당 방문 ‘문안인사’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