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경주시 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9-12-11
< 서로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가는 ‘경주시 청소년합창단’ >

포스터

경주시는 오는 14일 저녁 7시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대공연장)에서 ‘제2회 경주시 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34명의 청소년 단원들이 합창, 중창, 듀엣공연 등 다채로운 음악으로 준비해 청소년 및 시민 등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청소년합창단은 합창 음악을 통해 성장기 청소년의 정서적 안정감을 주고 자기 개발의 기회를 제공,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육성하기 위해 지난 2015년 2월 창단됐으며, 매주 일요일 오후 4부터 6시까지 청소년수련관에 모여 꾸준한 연습을 통해 다양한 공연 활동으로 건강한 청소년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청소년합창단 김동욱 지휘자는 “정기연주회를 앞두고 청소년 단원들이 열심히 연습하고 준비하고 있으며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청소년합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번 정기연주회를 통해 꼭 확인해보시길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제2회 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 참가 문의는 경주시 아동청소년과 054-760-2232로 하면 된다.
파일
이전글
제22회 경주시 관광기념품 공모전 결과 발표
다음글
2019년 동리목월문학상 시상식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문화/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