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내남면 이장협의회, 저소득층에 생필품꾸러미 전달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12-29
< 간편식, 각종 장류, 커피 등으로 구성된 100만원 상당의 생필품꾸러미 20박스 기탁 >

4. 경주시 내남면 이장협의회, 저소득층에 생필품꾸러미 전달.jpg

경주시 내남면 이장협의회(회장 이용걸)는 28일 저소득층에 전달할 생필품꾸러미 20박스(100만원 상당)를 내남면 행정복지센터(면장 백상희)에 기탁했다.

내남면 이장협의회는 각 마을 이장 34명으로 구성돼 각종행사 개최와 마을정화 활동,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 지역을 위해 활발하게 봉사를 펼치는 내남의 명실상부한 대표적 단체다.

특히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공공부분에서 찾아내지 못하는 어려운 이웃들까지 실질적인 도움이 닿도록 가교 역할을 충실히 해오고 있다.

이용걸 이장협의회 회장은 “여러 가지 사유로 식사를 제대로 챙겨드시지 못하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으며, 생필품 꾸러미(간편식, 각종 장류, 커피 등)가 큰 도움은 되지 못하겠지만 몇 끼 식사를 해결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백상희 내남면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물품을 후원해 준 이장협의회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복지라는 큰 테두리 안에서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이 없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파일
이전글
한국원자력환경공단, 지역 취약계층 위한 후원물품 감포읍에 전달
다음글
경주시 문무대왕면, 주민자치프로그램 건강강좌 특강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