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용강동으로 선진지 견학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08-28

지난 25일 영주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경주시 용강동에 선진지 견학 차 방문했다.

경주시 용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참새미복지단(위원장 임영석)은 지난 25일 선진지 견착 차 방문한 영주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조훈)를 맞이했다.

이날 영주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관계 공무원 40명은 용강동 우수사례를 벤치마킹하고 다양한 특화사업과 시책을 수립하기 위해 용강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했다.

용강동 참새미복지단은 협의체 활동과 특화사업을 설명하고 주민의 참여와 비예산으로 운영되는 용강행복창고를 함께 둘러보며 협의체 활성화를 위한 노하우와 사례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영주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조훈 위원장은 “용강동 참새미복지단의 단합됨과 열정에 놀랐다”며 “협의체 활성화를 위한 중요한 시간이 되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용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영석 민간위원장은 “협의체 위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이웃과 마을을 위한 사람들이 모이고 그 응집력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올 수 있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손기복 용강동장은 “선비의 고장, 영주시에서 경주 용강동 참새미복지단을 우수한 선진지로 견학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협의체가 이웃과 마을을 위해 적극적이면서 선도적인 역할을 다짐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산내면, 많은 관심 속에 산내행복학교 성황리에 개강
이전글
한국수력원자력㈜, 내남면에 백미 10kg 50포 후원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