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차 정기회 개최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06-26
< 반찬나눔봉사, LED등 교체 등 특화사업 결과보고 >

2. 경주시 천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나눔복지단’은 23일 천북면행정복지센터에서 2차 정기회를 개최하고 있다.jpg

경주시 천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나눔복지단’은 23일 천북면행정복지센터에서 2차 정기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상반기 동안 진행한 반찬나눔봉사와 LED등 교체 등 특화사업 결과 보고로 진행됐다.

반찬 나눔은 2주마다 위원 7~8명이 직접 장을 보고 배달을 통해 어려운 가구들을 돕는 사업이다. 사망, 전출, 병원 입원 등의 이유로 지원이 중단 대상자와 새롭게 추천된 대상자를 더욱 철저히 관리해 지원하기로 했다.

LED 등 교체는 낡은 등을 사용하고 있는 가구 대상으로 등 교체 지원하는 사업이다. 상반기에 3가구 대상으로 LED등 20개를 지원했으며, 이에 대상자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이 외에도 회의에서는 사랑의 배분사업 대상자 5명을 추천하고, 복지사각지대 발굴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로 결정됐다.

최성환 희망나눔복지단 민간위원장은 “상반기 동안 많은 지원을 해준 위원들에게 감사하며, 하반기에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일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파일
다음글
중부동 새마을 협의회·부녀회, ‘사랑의 집 고쳐주기’ 봉사활동 실시
이전글
월성동 농촌지도자회, 농촌 환경정화에 앞장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