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곡면체육회, 제15·16대 회장단 이·취임식 성황리 개최

작성자
공보팀
등록일
2023-03-14
< 김진관 신임회장 “면민과 소통하며 언제 어디서나 운동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주력할 것” >

1-1. 11일 경주시 현곡면복지회관에서 열린 제15·16대 현곡면체육회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에서 참석자들이 단체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eg

제15·16대 경주시 현곡면체육회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이 지난 11일 현곡면복지회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경상북도의회 배진석 의원과 경주시의회 최영기 의원, 최재필 의원, 그리고 울산광역시 북구의회 김정희 의장, 배경발 현곡면장을 비롯해 지역기관단체장과 현곡면체육회 임원 및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양태석 제15대 회장이 이임하고 김진관 신임회장이 제16대 회장에 취임했다.

취임식에서 김진관 신임회장은 “주요한 중책을 맡게 되어 어깨가 무겁지만 영광스럽다”며 “면민의 건강증진과 체육활성화를 위해 면민과 소통하며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배경발 현곡면장은 “앞으로 현곡면 체육회가 더욱 활성화되고 모범적인 체육회가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취임식을 계기로 현곡면체육회는 지역민들의 건강한 생활과 지역 체육활성화에 더욱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파일
다음글
황오지하차도 평면화 도로 개통식 개최
이전글
현곡면 주민자치위원회, 역량강화 특강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