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 개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07-25
< 촘촘복지단, 안강 취약계층 가구의 희망이 되다 >

경주시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1일 북경주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정기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경주시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촘촘복지단’는 지난 21일 북경주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정기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특화사업 ‘수리수리 마수리’의 대상자 선정 △경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지원사업 △복지사각지대 발굴 방안 △사회보장협의체가 나아가야 할 방향 등 다양한 안건이 논의됐다.

특히 지역특화사업인 ‘수리수리 마수리’사업은 취약계층의 열악한 주거환경 개선에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 지역 내 복지문제 해결을 위한 민관협력 구축에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김영철 민간위원장은 “안강읍 내 복지사각 지대를 적극적으로 발굴하며, 주거취약계층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했다.

예병원 안강읍장은 “바쁜 일상에서도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협의체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민관 협력을 통해 주민이 행복한 안강읍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안강읍 새마을협의회·부녀회, 하절기 환경정화 활동 실시
이전글
한국수력원자력(주) 양수건설처, 경주시 강동면에 식료품키트 50박스 기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