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척수장애인경북협회 경주지부, 척수장애인 재활증진대회 개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06-22
< 21일 오전 경주실내체육관서 열려, 척수장애인들 모여 안부 묻고 화합하는 시간 가져 >

21일 열린 ‘제14회 척수장애인 재활증진대회’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한국척수장애인경북협회 경주지부(지부장 노이조)가 주관하는 ‘제14회 척수장애인 재활증진대회’가 21일 오전 경주실내체육관 옥외휴게실에서 개최됐다.

척수장애인 재활증진대회는 척수장애인들이 모여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화합하는 시간을 갖는 행사다.

행사는 내빈과 관계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모범 회원 표창 수여 △봉사패 전달 △행운권 추첨 등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척수장애인 후원회와 고위뫼 주부봉사단, 한국연예예술인협회경주지회 후원회 등 단체 회원들이 참여해 척수장애인들의 재활을 응원하고 격려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장애인들이 휠체어로 이동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환경을 개선하는 등 복지 증진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척수장애인경북협회 경주지부는 장애인들을 위한 턱 없는 세상만들기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또 경주시는 턱 없는 세상 만들기, 장애인 휠체어 수리 봉사사업, 척수장애인 재활지원사업 등을 추진하며 척수장애인들을 지원하고 있다.
파일
이전글
경주 OWHC-AP, 베트남 문화유적보존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다음글
경주시립합창단, 23일 호국보훈의 달 기념 제47회 정기연주회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문화/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