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봄봄봄’중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및 설맞이 복지사각지대 가정 방문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01-28
< 회의에서 현안사업 논의 후 독거노인 및 저소득 장애인 가정 방문 물품 전달 >

경주시 중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경주시 중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전성환, 공공위원장 박정우)는 지난 27일 중부동행정복지센터에서 배진석도의원, 서호대시의회의장, 주석호시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회원들은 회의에서 현안사업 논의 후 독거노인 및 저소득 장애인가정(26세대)을 직접 방문해 생활 및 명절나기 용품들을 전달했다.

이번 방문에 이모씨(88세)는“건강도 예전 같지 않고 명절이라 해도 기분이 나지 않는데 이렇게 나를 찾아주고 선물도 주니 기분이 좋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전성환 위원장은“외부활동이 어려운 주변이웃을 회원들이 찾아가 작지만 큰 힘이 되는 봉사 활동을 한 회원들에게 감사하며 중부동이 앞으로 으뜸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어 위기상황에 놓인 가정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정우 중부동장은“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온기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져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명의 회원으로 활동 중인 중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주위를 살펴봄·이웃을 살펴봄·나를 돌아봄’슬로건으로 으뜸 중부동 만들기에 앞장서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중부동장, 새해맞이 경로당 방문
이전글
경주시 안강읍 두류공단 에코비트, 희망2022나눔 성금 300만원 기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