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제3회 경주시 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작성자
공보담당관
등록일
2021-12-15
< 19일 오후 5시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 대공연장서 온·오프라인으로 개최 >

4. 경주시, 제3회 경주시 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jpg

- 오프라인 공연 5세 이상 입장 가능, 관람료 무료지만 백신접종완료증명서나 코로나19 PCR검사 음성결과지 지참 필요
- 온라인 공연은 유튜브에서 ‘경주시 청소년수련관’ 검색해 시청하면 돼

경주시는 19일 오후 5시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 대공연장에서 제3회 경주시 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온․오프라인으로 열리는 연주회는 ‘노래하고 싶어요’라는 주제로 합창, 중창, 초청공연 등 다채롭게 펼쳐져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공연은 5세 이상 입장이 가능하며 관람료는 무료다.

단 특별방역대책 지침에 따라 백신접종완료증명서 또는 코로나19 PCR검사 음성결과지(48시간 이내) 등을 지참해야 한다.

온라인 공연은 유튜브에서 ‘경주시 청소년수련관’을 검색해 시청하면 된다.

공연 관련 자세한 사항은 경주시 청소년활동지원팀(054-779-6179)에 문의하면 된다.

홍정옥 경주시 아동청소년과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청소년 단원들이 마스크를 쓴 채 노래하고 안무를 익히며 연주회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경주시 청소년합창단은 음악에 열정을 가진 지역 청소년들의 예술적 재능을 계발하고 건강한 청소년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2015년 2월에 창단됐다.

동요와 가곡, 클래식, 대중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관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파일
이전글
경주시시설관리공단 특별이벤트 VIII, 생일 고객 무료입장 등 코로나19 응원 이벤트 실시
다음글
경주시립 신라고취대, 송년음악회 22일 경주예술의전당서 공연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문화/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