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9-17
< 특화사업 ‘수리수리 마수리’ 대상자 선정 및 재능기부 방향 등 논의 >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가 열리는 모습

경주시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별칭 촘촘복지단)는 15일 북경주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상원) 센터장실에서 정기회를 개최했다.

안강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장, 봉사단체 회원, 사업자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역에 오래 거주하며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있으며, 각자 재능을 기부해 활동하며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서비스 연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이날 회의는 방역수칙 준수 하에 진행됐으며 총 14명의 위원들이 참석해 지역특화사업 ‘수리수리 마수리’ 대상자 선정 및 재능기부 방향 등 지역복지와 민관협력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사업에 선정된 3가구는 추석 전후 도배와 장판, 지붕수리 등 집수리를 받아 따뜻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게 됐다.

김영철 민간위원장은 “앞으로도 안강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복지사각지대를 적극적으로 발굴할 것이며, 민간에서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원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은 “각자가 가진 재능으로 오랜 기간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민관이 적극적으로 협력해 살기 좋은 안강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파일
이전글
경주시 황성동, 추석명절 자녀와 영상통화 및 명절안부 나누기 독려 나서
다음글
경주시 문무대왕면, 주요 도로변 풀베기 및 환경정비 나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