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문무대왕면, 봉길해수욕장 본격 개장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7-19
< 16일 개장 8월 22일까지 38일간 운영, 안전장비·인력 대폭 확충해 코로나19 방역에 ‘총력’ >

봉길해수욕장 전경 모습

경주시 문무대왕면(면장 김종대)은 봉길리에 위치한 봉길해수욕장(봉길리 17-1)이 지난 16일부터 개장했다고 밝혔다.

봉길해수욕장은 8월 22일까지 38일 동안 개장한다.

봉길해수욕장은 삼국을 통일한 신라 문무대왕의 수중릉인 대왕암과 인근 감은사지 등 문화유산을 두루 갖춘 그림같은 풍경을 자랑하는 관광명소다.

문무대왕면은 안전하고 쾌적한 해수욕장 운영을 위해 구조선 등 안전장비와 인력을 대폭 확충했다. 또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주출입구에서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손목밴드 착용, 안심콜 등록 등 방역조치를 취하고 있다.

김종대 문무대왕면장은 “봉길해수욕장을 찾는 피서객들의 안전한 휴가를 위해 방역을 최우선으로 둘 것”이라며, “관광객들이 아름다운 추억을 가지고 갈 수 있도록 해수욕장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봉길해수욕장 번영회(회장 조운태)는 개장일인 16일 사고 없는 안전한 해수욕장 운영을 기원하는 안전 기원제를 실시했다.
파일
이전글
경주시, 체험하는 아동권리교육 ‘권리RUN’ 행사 개최
다음글
경주시시설관리공단 특별이벤트 III, 코로나19 조기 극복을 위한 ‘7월 코로나 백신 독려 캠페인’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문화/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