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성건동 조길영 체육회장, 흥무초에 장학금 100만원 기탁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6-11
< 장학금 전달 및 불우이웃 생활용품 전달 등 봉사 실천으로 귀감 돼 >

체육특기 학생 5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한 후 함께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경주시 성건동 체육회(회장 조길영)의 회장인 조길영 씨가 지난 10일 흥무초등학교(교장 이학준)를 방문해, 체육특기 학생 5명에게 장학금 총 100만원을 전달했다.

조길영 성건동 체육회장은 지난해도 흥무초등학교 체육특기 학생에게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한바 있으며,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지난 10년간 성건동 관내에 거주하는 불우이웃에게 생활용품을 전달하는 등 봉사를 행동으로 실천하며 타인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학준 흥무초등학교 교장은 “장학혜택을 받은 학생이 성장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는 명품학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장학금 전달에 대해 매우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도 “학교 체육활동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조길영 성건동 체육회장께 감사드리며, 열심히 운동해 미래의 국가대표로 성장하여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동경주농협, 관내 취약계층 코로나19 극복 위한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및 코로나19 예방키트 기탁
이전글
경주 외동읍 문산리 소재 HANTAL L&C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아름다운 동행, 이불세탁 지원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