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외동읍 문산리 소재 HANTAL L&C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아름다운 동행, 이불세탁 지원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6-11
< 상생복지단과 함께하는 이불빨래 특화사업, 사례관리·저소득층 6가구 이불 세탁 및 전달 >

이불세탁 봉사를 위해 HANTAL L&C를 방문해 함께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경주 외동읍 문산리 소재 HANTAL L&C(대표이사 이인배)에서는 지난 10일, 외동읍(읍장 최원학)에 거주하는 사례관리 대상자 및 저소득층의 이불빨래세탁을 무상으로 지원했다.

이는 외동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강기순)의 이불빨래 특화사업으로 ‘우리동네 빨래하는 날’이라는 모토로 진행됐으며, 사례관리 대상자 및 저소득층 6가구의 이불을 수거해 세탁 후 다시 대상자에게 전달했다.

HANTAL L&C는 2019년에 외동읍행정복지센터와 업무협약식을 체결한 이후 매년 무상으로 지속적인 세탁지원을 하고 있으며, 외동읍 맞춤형복지팀에서는 이들의 이불을 세탁하여 전달하는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인배 HANTAL L&C 대표이사는 “지역주민에게 도움이 되는 사회적 기업이 되어, 이웃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최원학 외동읍장은 “우리의 이웃이 어려움이나 불편이 없는지 모두가 관심을 가지고 내 부모 모시듯 작은 관심을 가져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파일
이전글
경주시 성건동 조길영 체육회장, 흥무초에 장학금 100만원 기탁
다음글
(사)한국장애인교통문화협회, 황남동 어려운 이웃 위해 사랑의 라면 기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