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립도서관, 2021년 1기 독서ㆍ문화프로그램 ‘수강생 작품 전시회’ 개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6-10
< 이달 10일부터 16일까지 시립도서관 본관 1층 로비에서 수강생 작품 전시회 열려 >

2021년 1기 독서·문화 프로그램 수강생 작품 전시회

경주시립도서관은 이달 10일부터 16일까지 시립도서관 본관 1층 로비에서 ‘2021년 1기 독서·문화 프로그램 수강생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에는 지난 3월부터 이달까지 진행된 1기 독서·문화프로그램 가운데 △천아트-야생화 천 그림 그리기 △창의력 팡팡 클레이 아트 △그림책 지도사 3급 등 8개 강좌의 작품이 전시된다.

1기 독서·문화 프로그램에 참여한 수강생들은 “코로나 장기화로 지쳐 있었는데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마음의 위안을 얻게 됐다”며, “이후에도 재밌고 다양한 프로그램이 많이 진행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용섭 경주시립도서관장은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진행함에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시민의견을 적극 반영해 시민 눈높이에 맞는 강좌를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주시립도서관 독서·문화프로그램은 다양한 독서체험과 교양강좌로 운영돼 시민들에게 정서함양과 자기계발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파일
이전글
블루베리 열매 따러 ‘경주 동궁원’ 으로 오세요
다음글
경주 보문카라반파크 경주시민·관광객 모두 힐링공간으로 ‘인기몰이’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문화/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