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시설관리공단, 6월 호국의 달 특별이벤트 Ⅱ 실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6-02
< 5월 가정의 달 감동이벤트 성원에 이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과 호국 유공자들을 위한 6일과 25일 감동이벤트 Ⅱ 실시 >

비단벌레전동차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열)에서는 ‘6월 호국의 달’을 맞아 코로나19 상황으로 지친 국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국가를 위해 힘쓴 분들에게 존경의 마음을 담아, 공단에서 운영하는 관광시설인 대릉원 외 5개 사적지, 비단벌레전동차, 토함산자연휴양림, 오류캠핌장 등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 Ⅱ를 마련했다.

이번 특별 이벤트 Ⅱ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 결과, 상생 및 사회적 가치 구현에 대한 높은 성과와 호평에 힘입어 실시했다.

# 6월 6일, 25일 감동 이벤트 Ⅱ

6일(일) 현충일과 25일(금) 한국전쟁일에는 대릉원 외 5개 사적지(동궁과 월지, 오릉, 포석정, 김유신장군묘, 무열왕릉)와 비단벌레전동차를 이용하는 관광객 중 호국유공자, 코로나 관련 종사자(국민안심병원 의료 종사자, 경찰·소방공무원 가족) 및 행운의 입장객(N번째 입장객)을 대상으로 무료 입장과 무료승차 기회 및 기념품(텀블러)을 제공한다.

또한 토함산자연휴양림과 오류캠핑장에서도 해당 고객들에게 소정의 먹거리와 기념품(텀블러)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단 홈페이지(http://www.gjfm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기열 이사장은 “5월 가정의 날 특별 이벤트를 접한 시민과 관광객들이 보여준 뜨거운 호평과 만족 속에서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지속·상시적인 고객 감동 이벤트를 기획·제공해, 시민과 함께 코로나19 상황 속 치유와 극복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수행해 지방공기업의 사회적 책무 완수를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파일
이전글
경주 시립 칠평도서관 나라사랑의 달 맞이 행사 운영, ‘k-한류’ 및 ‘우리 것’아름다움 알린다
다음글
세계유산도시기구 아시아-태평양지역사무처(OWHC-AP), ‘세계유산도시 사진전’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문화/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