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2021년 찾아가는 동반자 상담 사업’ 실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4-21
< 청소년들의 삶의 현장으로 직접 찾아가는 상담 지원 >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간판

경주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시장 주낙영)는 지역 청소년들의 심리·정서적 지원을 위해 ‘2021년 찾아가는 동반자 상담사업’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찾아가는 동반자 상담사업은 위기 청소년의 삶의 현장을 직접 찾아가 심리·정서적 지원과 함께 지역사회 자원 연계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청소년 상담 분야에 자격과 경험을 갖춘 전문가들인 ‘청소년 동반자’들이 위기 청소년을 대상으로 1대1로 찾아가는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청소년 동반자는 청소년들이 느끼는 코로나로 인한 우울감, 학습 불안, 또래 관계 등 다양한 고민에 대해 상담을 하게 된다.

경주시에 거주하는 청소년(9~24세)이면 누구나 상담신청이 가능하며 비용은 무료이다.

자세한 사항은 경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054-742-1388)로 문의하면 된다.

홍정옥 아동청소년과장은 “청소년들이 겪고 있는 다양한 고민을 청소년 동반자들의 전문 상담서비스를 통해 건강한 마음 성장을 지원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 안강청소년문화의집·북경주교육발전위원회, 북경주 청소년 건강한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전글
경주시, 집단급식소 식중독 예방 특별점검 나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