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보문카라반파크 캠핑장 3월 개장 앞둬…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2-18
< 꽃피는 봄, 물놀이장 겸비한 명품 카라반 캠핑장으로 놀러오세요 >

카라반 사이트 전경

경주시는 천군동 종합자원화단지 일대에 조성된 경주 보문카라반파크가 오는 3월 8일 정식 개장한다고 18일 밝혔다.

위탁 운영자로 선정된 ㈜유니레저는 정식 개장 전인 이달 20일부터 시설점검과 홍보를 위해 카라반을 시범운영할 계획이다.

경주 보문카라반파크에는 4·6·8인용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풀옵션 카라반 16대와 개별 바비큐장, 오토캠핑 사이트 3면, 겨울을 제외한 모든 계절에 즐길 수 있는 온수 물놀이장, 샤워시설, 매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 이용객의 편의를 위해 주차장에서 카라반 객실까지 짐 등을 싣고 이동할 수 있는 전기차도 운영한다.

캠핑장 아래에는 장미동산, 핑크뮬리, 수변 등을 즐길 수 있는 산책길이 조성된 생태공원이 조성돼 있다.

밤에는 LED 갈대등과 감성 로고라이트를 겸한 옥가락지 포토존, 데크교량 등 야경을 즐길 수 있으며, 인근에 목욕과 찜질이 가능한 웰빙센터가 있어 힐링명소로 손색이 없다.

경주시 관계자는 “캠핑장 개장을 위해 시설을 점검하고 물품을 구비하는 등 개장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진입로 안내간판 정비와 안전·편의시설 등 확충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캠핑장 조성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전했다.

경주 보문카라반파크를 이용하려면 곧 오픈할 캠핑장 홈페이지 또는 인터넷 포털사이트(보문카라반파크 검색)를 통해 3월 8일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유니레저(☎054-610-8254)로 문의하면 된다.
파일
이전글
경주시 직영 청소년수련시설 ‘경주 화랑마을’... 운영 재개
다음글
경주 베이스볼파크 다시 문연다...경주시 공공 체육시설 재개방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문화/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