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경주시지구협의회, 마스크 기부로 희망 전달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1-27
< 희망2021 나눔캠페인, 어려운 이웃 위한 마스크 16,000매 기탁 >

마스크 16,000매 기탁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경주시지구협의회(회장 허학순)에서는 26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희망2021 나눔캠페인’ 물품 기부로 마스크 16,000매를 기탁했다.

이날 마스크 기탁은 코로나19가 점차 확산되어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돕고자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경주시지구협의회에서 준비해 이뤄졌다.

허학순 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전해드리는 마스크로 인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이 조금이나마 희망을 가질 수 있기를 바라며, 하루빨리 상황이 진정되어 밝고 따뜻한 세상이 오기를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김호진 경주부시장은 “오늘 따뜻한 마음으로 희망을 전해주신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경주시지구협의회의 허학순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경주시지구협의회는 이번 물품기부 외에도 평소 긴급지원 위기가정 발굴과 다문화가정 생활지원, 재난발생 시 피해복구를 위한 봉사활동 등 지역에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많은 활동을 펼치고 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시설관리공단,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릴레이 캠페인 동참
이전글
가가호호미곡처리장·(주)엔에스비, 따뜻한 백미 나눔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