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낙영 경주시장 경주관광MICE육성센터 방문, 관계자 등 격려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8-09
< 주낙영 시장 “경주관광MICE사업 컨트롤타워 역할 기대” >

주낙영 경주시장은 지난 3일 경주화백컨벤션센터 ‘경주관광MICE육성센터’를 방문해 개소를 축하하고 센터 관계자 등을 격려하고 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지난 3일 경주화백컨벤션센터 내 ‘경주관광MICE육성센터’를 방문해 개소를 축하하고 센터 관계자 등을 격려했다.
이날 김용국 경주화백컨벤션뷰로 사장, 경주관광MICE 얼라이언스 회원사 대표 등이 함께 모여 센터 및 DMO(지역관광추진조직)사업의 활성화를 위해 협력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경주관광MICE육성센터는 51㎡의 규모에 회의실, 휴식공간을 겸비한 커뮤니티 라운지와 사무공간 등으로 조성돼 DMO사업의 핵심 기능을 수행하게 된다.

이곳을 중심으로 창업기업 등 지역관광MICE사업체에 대한 맞춤형 컨설팅과 인재양성 교육, 관광사업체 지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혼자 고민하지 말고 함께 해결해요’라는 슬로건으로 지역 관광사업체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홍보마케팅·인사·노무 등 분야별 전문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게 된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경주관광MICE육성센터가 지역 관광MICE사업의 컨트롤타워 역할을 해 나갈 것”이라며, “이를 통해 지역 관광업체들이 경쟁력을 갖춰 코로나19 위기를 기회로 바꿔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주낙영 경주시장, 해수욕장 코로나19 방역현장 점검
이전글
경주시, 코로나19 특별 방역주간 선포… 강화된 거리두기 3단계 시행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