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활개선 경주시연합회, 김장김치 나눔행사 개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11-22
< 직접 기른 배추와 무, 고춧가루, 마늘 등 농산물 이용 김장김치 500포기 담궈, - 장애인복지시설과 불우이웃 등 5곳 전달 >

3-3. 한국생활개선 경주시연합회 김장김치 나눔행사 개최.jpg

한국생활개선 경주시연합회(회장 김옥련)는 19일 경주시 농업기술센터에서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사랑과 정성을 담은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생활개선회 회원 40여명은 직접 기른 배추와 무, 고춧가루, 마늘 등 농산물을 이용해 어머니의 손맛으로 담근 김장김치 500포기를 장애인복지시설과 불우이웃 등 5곳에 전달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예년에 비해 따뜻한 손길이 줄어 들고 있는 시기에 이번 행사는 겨울나기를 걱정하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의미있는 행사가 됐다.

김옥련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김장김치를 맛있게 먹으며 힘을 내길 바란다”며, “특히 김장채소 값이 비싼 가운데도 배추를 비롯해 기꺼이 재료를 제공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국생활개선 경주시연합회는 지난 30년 동안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으며, 각 읍면동 연합회도 연말연시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김치와 떡국, 쌀, 생필품 등을 전달해 지역의 귀감이 되고 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평생학습가족관, 멀티비전 설치 등 스마트 학습관 구축
이전글
한국자유총연맹 경주시지회, 산불예방 캠페인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