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강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전 민간위원장, ‘촘촘복지단’ 에 성금 200만 원 지정 기탁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04-10
< 복지사각지대 발굴·지원 위한 특화사업비로 사용예정 >

1. 경주시 안강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영철 전 민간위원장, ‘촘촘복지단’ 에 성금 200만 원 지정 기탁하고 있는 모습.JPG

경주시 안강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영철 전 민간위원장은 7일 북경주행정복지센터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안강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인 ‘촘촘복지단’(공공위원장 예병원, 민간위원장 장용득)에 성금 200만 원을 지정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안강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특화사업비로 쓰일 예정이다.

김영철 전 민간위원장은 “조금이나마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에 보탬이 되길 바라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예병원 안강읍장은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복지증진에 앞장 서 활동하는 김영철 전 위원장에게 감사하며, 전달받은 성금은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관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위기 가정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 내 복지문제 해결을 위한 민관협력 구축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수리수리마수리(주거환경개선)사업과 밑반찬 지원, 독거노인 생신잔치 등 다양한 지역특화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파일
다음글
외동읍, 경주시 마을공동체사업 연계 복지위기가구 주거환경개선 활동 전개
이전글
경주시, 외동읍서 찾아가는 문화예술공연 新(신) 악극 ‘바람아 구름아’ 성황리에 마쳐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