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램상사, 저소득 취약계층 위한 마스크 기부로 훈훈한 연말연시 조성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12-30
< KF94 성인용 마스크 10만 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 >

1. (주)바램상사, 저소득 취약계층 위한 마스크 기부로 훈훈한 연말연시 조성.JPG

경주시 소재 ㈜바램상사의 서재영 대표가 29일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KF94 성인용 마스크 10만 매(2천5백만원 상당)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

경주시 외동읍 냉천제내공단 내 위치하고 있는 마스크 생산업체 ㈜바램상사는 지난해 상호와 업종을 변경하고 시설을 최신화해 황사방역마스크(KF94) 등을 ㈜엘지생활건강, ㈜유한킴벌리에 판매 및 일본 나고야 ‘센센’ 등에 해외 수출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기부 봉사단체인 ‘초록리본도서관’에도 마스크 1만장을 기부하는 등 사회 기부사업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서재영 주식회사 바램상사 대표는 “요즘 코로나19가 다시 확산돼 상대적으로 열악한 환경에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 시민들의 감염병 예방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마스크를 기부하게 됐다”고 전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바램상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코로나19로 모두 힘든 시기에 연말연시 따뜻한 미담이 될 것이며, 시에서도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대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주시는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사업으로 시 예산 5억여 원을 투입해 사랑의 주거환경 개선사업, 어려운 이웃돕기 지원사업, 저소득층 문풍지 붙여드리기 사업, 영구임대아파트 공동전기요금 지원사업, 저소득주민 자녀 교복구입비 지원사업 등을 시행하고 있다.
파일
다음글
바르게살기운동경주시협의회 여성회, 경주시에 장학금 1백만 원 기탁
이전글
경주시학원연합회, 어려운 상황에도 희망 나눔 실천 위한 성금 기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