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취미교육 수료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06-06-22
경주시 문화복지회관(구 여성복지회관)에서는 2006. 6. 22 『2006년도 상반기(제38기) 기술·취미교육』수료식을 강사·수료생 및 기타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38기 기술·취미교육은 지난 2월 16일부터 31개 강좌, 4개월 교육과정으로 교육과목이 편성되었으며, 이번 수료생들은 가정주부라는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자기 개발을 위한 노력을 경주하여 소정의 교육을 이수하였다.
수료식에 참석한 김경술 경주시 부시장은 수료생 및 가족에게 축하를, 열과 성을 다하여 강의하여 주신 강사에게는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였다. 특히 금번 수료생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성금을 지역사회의 불우이웃을 위하여 써달라며 기탁한 것은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의 실현”을 위한 뜻있는 모습으로 자라나는 어린 학생들에게 수범의 사례로 기억될 것이라 하였다.
경주시 문화복지회관은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와 21세기를 주도해 나갈 여성의 잠재적 능력을 개발하고, 전문기술 습득으로 취업기회를 확대하고자 지난 89년 개관이후 지금까지 모두 1만8천여명이 수료하여 지역사회 유일한 여성의 전당으로써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여 왔다.
회관측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프로그램 개발과 우수 강사 유치를 통하여 지역여성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알차고 내실있는 전문 · 교양 강좌로 발전시켜 나감으로써, 지역 여성들에게 배움의 소중함과 건전한 여가활동을 영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여성복지 증진을 위한 각종 사업들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밝혔다.
파일
다음글
경주 전기 기사회 이웃사랑
이전글
도 · 농 자매 결연 맺어 경주시 천북면 덕산리·청호나이스일렉트로닉스(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