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소디스커피, 어려운 학생 위한 정기후원 이어가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11-10
< 북경주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어려운 초등학생 5명에 매월 10만원 정기후원하기로 밝혀 >

북경주행정복지센터 전경사진

경주시 소재 소디스커피(대표 이무환)에서 10일 북경주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상원)를 방문해, 관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정기후원금(매월 50만원)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정기후원금은 안강읍 내 초등학교와 협조 하에 학생들을 선정해,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매월 10만원씩 최소 1년간 전달될 예정이다.

경주시 현곡면 오류리에 새롭게 문을 연 소디스커피의 이무환 대표는 경주시 안강읍이 고향으로, 전국에 여러 분점을 두고 있는 자수성가형 사업가이다.

또한 이 대표는 사업을 확장하는 가운데도 매년 선행을 이어오며 지역사랑을 잊지 않고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몸소 실천하는 모습으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상원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정기후원을 해 주신 것과, 지역사회 및 어려운 이웃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함께하는 나눔으로 따뜻한 정이 넘치는 안강을 만들어주심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황오동, 동절기 대비 경로당 방문 실시
이전글
경주시 외동읍, 산업로 등 쾌적하고 활기찬 도로환경 조성 나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