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농어업회의소, 제2대 김형철 회장 취임

작성자
공보팀
등록일
2023-02-16
< 14일 코모도호텔에서 2023년 정기총회 및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 가져 >

14일 코모도호텔에서 경주시농어업회의소 주관으로 2023년 정기총회 및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을 개최하고 있다.

(사)경주시농어업회의소는 14일 코모도호텔에서 2023년 정기총회 및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을 가졌다.

행사에는 주낙영 경주시장, 경주시 농어업회의소 임원 및 농어민단체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은 김형철 회장이 제2대 경주시 농어업회의소 회장으로 취임했다.

김형철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농업인력 감소 등으로 우리 농업이 매우 어려운 시기에 경주시 농어업회의소 회장이라는 중책을 맡아 무거운 책임을 느낀다”라며 “앞으로 농어업회의소가 경주 농업의 한 축으로 새로운 길을 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경주시 농어업회의소는 2021년 4월 2일 창립총회를 개최해 현재 3,000여명의 회원이 등록돼 있다.

또 지역 농어업의 발전과 농어업인의 지위 향상을 도모하고 회원의 의견 및 건의 등을 종합·조정해 국가 및 자치단체 등에 이를 반영함으로써 농어업의 경쟁력 강화와 농촌진흥에 이바지하고 있다.

더불어 농어업계의 보편적, 공익적 목표와 이익을 대변하고 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대의기구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이날 취임식에 참석한 주낙영 시장은 “새로 취임하신 김형철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 여러분들께서도 농업인의 권익향상과 지역 농업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시길 바란다”며 “시에서도 신농업혁신타운 조기 준공, 친환경 식물영양센터 조성, 농산물가공지원센터 조성 등으로 지역 농업 경쟁력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주낙영 경주시장, 지역 장애인단체협의회와 간담회 가져
이전글
경주시, 시의회와 함께하는 맞춤형 도시재생 워크숍 가져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