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화랑마을, ‘용화향도 시즌2’오픈 기념 SNS 이벤트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5-09-30
< 체험 인증샷‧해시태그로 간단히 응모…11월 23일까지 진행 >

용화향도 시즌2 포스터 및 SNS 이벤트 홍보 배너

경주시 화랑마을은 실내 방탈출 콘텐츠 ‘용화향도 시즌2: 블룸맨의 역습’ 시범 운영 및 정식 오픈을 기념해, 10월 1일부터 11월 23일까지 SNS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서비스를 알리고 입소문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화랑전시관 방문 후 배너‧포스터‧체험키트 등을 촬영하거나, 방문이 어려운 경우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된 포스터 이미지를 활용해 개인 SNS에 게시하면 된다.

이후 필수 해시태그인 #화랑마을방탈출, #용화향도2를 달고, 게시물 링크를 네이버폼(https://naver.me/xmBwy2f4) 또는 QR코드로 접속해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시범운영에 참여하지 않아도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참여자 중 무작위로 85명을 선정해 1만 원권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 연휴와 가을 나들이 기간 동안 화랑마을을 찾는 방문객뿐 아니라 온라인 참여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용화향도2’는 10월 1일부터 10일까지(단, 6~7일은 제외) 무료 시범운영을 진행한다.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으며 하루 3회 운영된다. 이벤트 및 시범운영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화랑마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희정 화랑마을 촌장은 “이번 이벤트는 이용객들의 SNS 후기를 통해 진솔한 체험 소감을 공유하고, 시범운영에 참여하지 못한 분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시즌1에 이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즌2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황금연휴, 천년고도 경주서 만나는 특별한 여행
이전글
“신라의 빛과 흥, 세계와 어우러지다”제52회 신라문화제 개막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문화/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