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립도서관, 8월 도서관 문화행사 운영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7-27
< 8월 4일~8월 29일 무궁화 주제 다양한 행사 마련 >

행사 홍보배너

경주시립도서관은 8월 4일부터 8월 29일까지 우리의 꽃, 무궁화를 주제로 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8월 4일부터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행사가 진행된다. 시립도서관 1층 로비에서 무궁화의 날(8월 8일)을 주제로 한 포토존과 체험행사로 꾸며진다.

무궁화 및 광복절과 관련된 도서를 추천하는 <무궁화를 읽다>프로그램은 우리 역사를 다시 되새겨 보는 계기가 될 것이다.

8월 7일에 초등생(3~4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뽀득뽀득 무궁화>행사는 무궁화 관련 도서를 읽고 무궁화비누 만들기 체험활동이 진행된다.

무궁화의 날인 8월 8일 <무궁화 공방>, <무궁화를 새기다> 두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무궁화 공방>은 경주시립도서관을 방문한 아이들을 대상으로 △무궁화포일아트 △무궁화 손거울 만들기 체험활동이 진행된다.

<무궁화를 새기다>는 유아(6~7세)를 대상으로 △무궁화 에코백 만들기 체험을 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뽀득뽀득 무궁화>와 <무궁화를 새기다> 행사는 이번달 30일 오전 10시부터 경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참가신청을 받는다.

그리고 한낙원과학소설상을 수상한 <안녕 베타, 하늘은 무섭지 않아> 원화가 8월 4일부터 8월 25일까지 시립도서관 1층 로비에서 전시된다.

행사 관련 상세한 내용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54-779-8911)로 문의하면 된다.

박용섭 시립도서관장은 “도서관 문화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어릴 때부터 책과 친해지고 즐거운 추억을 쌓아 독서와 문화를 즐기는 어른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문화도시’ 조성 위한 발걸음 이어가
이전글
경주 HICO서‘코로나 블루’떨쳐낼 ‘심리방역 축제’...오는 11월 열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문화/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