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무대왕면 새마을부녀회,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행사 및 환경정비 실시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10-04

지난 25일 문무대왕면 새마을부녀회에서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및 환경정비활동을 실시했다.

경주시 문무대왕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임재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난 25일 새마을부녀회(부녀회장 이말선) 회원 15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양북공설시장에서 추석맞이 장보기 행사 및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은 지역 상권 회복을 위한 전통시장 장보기행사에서 추석맞이 제수용품을 구입했다.

또한 명절을 맞아 귀성객들에게 깨끗한 마을 이미지 제고를 위해 양북공설시장 도로변에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환경정비활동을 함께 병행했다.

이말선 새마을부녀회장은 “우리 부녀회는 앞으로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겠으며 명절을 맞아 회원들과 마을을 위한 행사에 앞장설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임재윤 문무대왕면장은 “우리 면 전통시장 장보기행사 및 환경정비를 위해 애써주신 새마을부녀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면민 모두 풍요로운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문무대왕면 새마을부녀회는 매년 명절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및 각종 봉사활동을 자발적으로 추진해 마을 이미지 제고에 큰 역할을 하는 단체이다.
파일
다음글
용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맞이 반찬나눔
이전글
외동읍 행정복지센터, 마을회관·경로당 꽃 나눔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