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경주 청년회의소(JCI)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12-02
< 인류에의 봉사가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사업임을 우리는 믿는다 >

청년회의소1.jpg

동경주청년회의소 『창립22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이 11월 28일 감포읍 복지회관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최양식 경주시장, 권영길 시의회부의장, 엄순섭 시의원, 김일헌 시의원, 이상효 도의원, 최학철 도의원, 공진윤 감포읍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과 JC가족 등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동경주청년회의소는 21세기 조국의 미래를 이끌어갈 우리지역 청년지도자를 양성하는 단체로 매년 경로위안대잔치를 개최하는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으며, 2014년 회장단에는 회장 정인철, 상임부회장 김부식, 내무부회장 임상현, 외무부회장 홍정태, 감사 박봉철, 김태경 회원이 선출되었다.

김헌목 직전회장은 이임사를 통하여 재직기간 지역사회 봉사를 위해 함께 열심히 활동해준 모든 회원들에게 감사를 표하였으며, 정인철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주민의 입장에서 동경주지역의 화합과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JCI 신조를 성실히 수행할 것을 약속하였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축사에서 지역최고의 청년단체인 동경주청년회의소 회장단의 이․취임을 격려와 축하하고 젊음의 열정과 패기로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을 실천하며 청년지도자로서의 사회적 역할을 다 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파일
다음글
선혜심인당 사랑의 김치와 쌀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
이전글
사랑으로 가득 채운 햅쌀 전달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